
몬헌 와일즈의 마지막으로 남은 계절 축제가 왔다
겨울과 크리스마스, 새해등을 모티브로 한 듯한 교류 축제 “축요 의식”(Festival of Accord: Lumenhymn) (이하 축요 축제.)
언제나 처럼 이벤트 퀘스트가 모두 풀리고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 되었다.
대집회소 축제 풍경


연말이 있는 겨울, 그리고 와일즈의 연간 계절 축제 중 마지막이라 그런지 매우 화려하다


이번 축제의 접수원들의 의상은 어.. 모르겠다 😅
아이루 옷은 좀 특이하게 귀엽긴 한데..
귀여운거 따라하려는 어른들 같달까..




이번 축요축제 불꽃놀이는 대집회소를 둘러싼 불꽃놀이였다
주변을 둘러싼 모든 산과 하늘을 도배하는 불꽃놀이가 진짜 마지막 축제라 이렇게까지 크게 하나 싶었다
몬헌의 끝은 아니지만 😄
축요 식사




축요축제의 식사는 빵을 부셔서 먹는 파이 같다
아이루가 먹는 빵는 난 같은 건가 싶은데 쫄깃한 느낌이 좋은 듯?
이번엔 음식 먹고하는 액션도 평소와 달랐다
캐릭터는 신나하고 아이루는 불꽃을 쏘며 돌고 😄
고그마지오스(Gogmazios)


이번에 나온 몬스터는 고그마지오스
와일즈의 유일한 고룡종
대충 크기가 조시아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 약간 더 큰가..


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다
날아다니는 거 때려서 내려오게 하는게 좀 귀찮기는 했는데
라기아크루스의 강제 수중전 만큼은 아니었어서..
다음은 확장팩?
이번 축제때는 축요 축제 마지막 주간에만 조금 한 것 같다.
그래서 축요장비도 다 못 얻고 왕다하드 프리 챌린지도 못하고 애매하게 끝났다.
사실 고그마지오스 파밍을 미리 좀 하면서 준비하고 역전왕 진다하드의 프리챌린지도 해보도 했어야 하는데
고그마지오스도 많이는 못 잡고 약간 잡고 있는 장비들만 몬스터 소재들을 거의 탈탈 털어 바꿔서 돌려서 대충 맞췄다.
아무튼 이제 확장팩을 기다리면 될까 싶긴 하다
다만 다음 확장팩은 좀 제대로 최적화도 하고 했으면 좋겠다
그리고 그냥 똑같은거 랭크만 올리는 것도 좀 하지 말고..
빠르게 성장한 헌터 들에게 할 것을 준거긴 하지만 솔직히 아쉬웠다
(고어 마가라 6, 7, 8, 9성 / 주인 몬스터들 7, 8, 9, 10성..)
차라리 고어 마가라가 있으니 광룡 개체들로 추가는 어땠을까..
뭐 파생 장비가 없다면 그냥 급만 올리는 거랑 차이 없으니 그냥 한 것 같긴 한데 😅